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8-17 네이처포엠 2층 | TEL. 02-594-3375

제모 클리닉

> 제모 클리닉

제모 클리닉 안내

FILLER CLINIC

b1

1. 콧수염

여성의 경우 얼굴의 다른 부분은 매끈한데 콧수염 부위에만 검은 털들이 올라와있는 경우가 적지 않다. 콧수염이 있는 부위는 화장도 잘 안 먹고 왠지 남성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그래서 요즘 콧수염 제모를 위해 방문하는 여성 환자분들이 대단히 많아졌다. 이 부위는 털이 가늘고 피부는 두꺼운 편이어서 일반적으로 1달 간격으로 5~10회 이상 치료받는 것을 권장한다. 대개 마취가 필요 없고 치료는 몇 분 걸리지 않으며 시술 직후 일상생활하는 데 별 불편함이 없다.

b2

2. 겨드랑이

겨드랑이 털을 불편하게 여기는 여성분들이 많고 그래서 면도를 주기적으로 하는 분들도 많다. 하지만 겨드랑이 털은 생각보다 깔끔하게 깎이지 않고 면도하고 나서 상처도 잘 생긴다. 게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털이 금방 자라 올라오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짧은 나시옷을 입게 되는 여름철이 두려워지게 된다. 이런 분들에게 레이저제모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대개 1달 간격으로 5~6회 정도 치료받으면 두꺼운 털이 거의 다 없어지게 된다. 병원에 오는 제모환자들의 절반 이상은 겨드랑이 제모를 위해서 온다.

b3

3. 턱

턱수염은 특히 남성들이 치료를 많이 받는 부위이다. 콧수염 정도는 매일 면도하지만 두꺼운 턱수염까지 있으면 면도가 불편하고 시간도 많이 걸린다. 두꺼운 턱수염은 멋일 수도 있고 아이가 아빠 얼굴의 거친 턱수염에 볼을 비비는 것을 재미있어할 수도 있다. 하지만 삶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피부과에서 제모시술을 받아볼 만하다. 치료가 거듭될수록 털이 가늘어지고 개수가 줄어든다.

19

4. 구레나룻

구레나룻은 귀밑에서 턱까지 나있는 수염을 말한다. 적당한 길이의 구레나룻은 여성이나 남성 모두에게 매력을 더해준다. 하지만 이 부위의 털이 너무 많은 여성들은 콧수염 못지않게 구레나룻이 성가신 게 보통이다.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피부과에서 간편하게 레이저제모로 없앨 수 있다. 1달 간격으로 5~10회 정도의 치료가 예상된다.

b5

5. 이마 잔털

이마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거무스름한 잔털들이 이마를 잔뜩 덮고 있는 분들이 많다. 멀리서 보면 이마에 기미가 낀 것처럼 어두워 보이기도 한다. 이마가 전체적으로 좁아보이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피부과에선 이마의 잔털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으신 분들을 자주 만난다. 이런 분들에게 레이저제모가 아주 유용하다. 너무 마음고생만 하지 말고 가까운 피부과의 문을 두드려보길 바란다.

b6

6. 목

목의 털이 덥수룩하면 산뜻한 인상을 주기가 어렵다는 생각으로 이 부위를 제모하는 남성 환자분들이 많이 있다. 목의 털은 면도하기도 힘들다. 세련된 외모를 원하는 남성들은 현대의학의 도움을 빌어 피부과에서 1달 간격으로 5회 이상 시술받으면 된다. 목의 털은 단독으로 치료하는 경우는 드물고 대개 턱수염 등과 함께 제모하는 것이 보통이다.

b7

7. 비키니라인

비키니라인은 대부분의 여성들에서 제모의 관심이 매우 높은 부분이다. 그래서 수시로 면도를 통해 이 부위의 털을 제거하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수영장 갈 때마다 면도를 하는 것은 남성들은 잘 모르는 상당히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다. 비키니라인은 레이저로 제모가 잘 되는 부위이니 피부과전문의와 잘 상의해서 시술받으면 좋다. 간호사들의 도움으로 국부는 가려가면서 제모하니 너무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원하는 모양이 있으면 그 모양에 맞추어 제모해주기도 한다.

b8

8. 좁은 이마 넓히기

이마가 좁은 분들이 가지는 남모르는 스트레스는 아는 사람만 안다. 여기에는 여성이나 남성의 구별이 별로 없다. 이마와 앞머리의 경계부위 머리털들을 손으로 일일이 뽑는 분들도 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는 상처만 생기고 큰 도움이 안 된다. 레이저제모를 1달에 한 번씩 5~6회 이상 받으면 상당히 깔끔하게 이마가 넓어진다. 이 때 이마선을 너무 자로 잰 듯이 반듯하게 제모하면 자연스럽지가 않으므로 디자인을 할 때 일부러 약간씩 꼬불꼬불하게 이마선을 그려놓고 제모하는 것이 좋다.

b9

9. 팔뚝

팔뚝은 살이 많은 것만 문제가 아니다. 팔뚝에 털이 많으면 넘치는 야성미 때문에 원치 않는 주목을 받게 되고 특히 여성들의 경우는 그런 스트레스가 적지 않다. 그래서 면도나 왁싱을 통해서 팔뚝의 털을 깎아내거나 뜯어내는 분들이 많은데 그러다가 상처가 생기면 오래도록 색소침착까지 와서 더 신경쓰인다. 제모레이저의 도움을 받으면 간편하다. 한 여름철에 팔뚝 제모를 받아도 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 시술 후 자외선차단제를 잘 바르고 외출하면 아무 문제없다. 손등과 손가락 털까지 함께 제모할 수도 있다.

b1

10. 콧수염+구레나룻+볼+턱+목 (남성5종)

제모 레이저가 처음에 나왔을 때는 대부분의 의사들이나 환자들이 제모는 여성 전용치료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요즘은 남성 환자들도 제모받기 위해 병원을 많이 방문한다. 특히 소위 남성 5종 세트라고 할 수 있는 콧수염, 볼, 턱, 구레나룻, 목의 다섯 군데의 제모를 동시에 하는 환자분들이 많다. 완전히 다 없애기 위해서도 오고 얼굴의 너무 심한 털들을 두께와 양을 줄이기 위해서도 온다. 얼굴에 털이 너무 많고 두꺼우면 면도하기도 불편하고 면도 후 거뭇거뭇한 털구멍들이 그대로 보여서 깔끔하지 않아 보이기 때문이다.

b11

11. 종아리

종아리도 많은 여성들에서 제모의 중요한 관심부위이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 짧은 치마를 입는 여성들은 검은 털이 숭숭 나있는 종아리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보통 1달 간격으로 5~8회 정도면 두꺼운 털은 거의 다 없어지게 된다. 너무 강한 레이저는 제모 후 자국을 오랫동안 남길 수 있으므로 레이저의 강도를 잘 조절해서 시술해야 하며 환자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 종아리 전체를 다 제모해도 되고 털이 많은 앞부분 위주로 제모할 수도 있다.

b12

12. 얼굴 전체

요즘 들어 아예 얼굴 전체 제모를 위해 병원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남성들은 얼굴에 털이 잔뜩 나있는 경우 소위 남성5종 제모세트를 통해 얼굴을 말끔하게 치료한다. 그런데 여성들의 경우 아예 얼굴 전체의 잔털들을 다 제모하려는 시도가 늘고 있는 것이다. 대개 1달 간격으로 5~10회 이상 치료하면 되며 여기에서 얻는 부수적인 효과는 얼굴색이 전체적으로 밝아지고 피부탄력도 증가한다는 것이다. 콧수염, 구레나룻, 볼, 이마잔털 등 각 부위의 제모를 따로 하는 것보다 비용적으로 유리하다.